[ 채식레시피 ] 딸기라떼

[한살림이 제안하는 건강한 채식 레시피 ] 시원한 음료_딸기라떼

딸기라떼

1인분/200ml   |   난이도 ●○○○   |   조리시간 5분 이내

재료

딸기잼 2큰술, 두유 1팩(160ml), 얼음 약간

만드는 법

➊ 컵에 분량의 딸기잼을 담습니다.

➋ ①에 얼음과 두유를 넣습니다.

➌ 먹기 전에 잼과 두유가 잘 섞일 수 있도록 잘 저어줍니다.

참고사항
  • 기호에 맞게 잼의 양을 조절해서 드세요.
  • 한살림에는 딸기잼 외에도 건강한 재료로 만든 참다래잼, 복분자잼, 블루베리잼, 참다래잼, 포도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 다양한 맛의 라떼를 즐겨보세요.
  • 기호에 맞게 다양한 토핑을 얹어 즐겨보세요. 한살림에는 건강한 재료로 만든 플레이크(시리얼)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.
  • 두유 대신 탄산수를 넣어 에이드로 즐겨보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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